fromls_9 - 1st single album - From.9 - album & photo card


앨범 구성: 사진첩(본체 -_-) + CD(부록... -_-) + 포토카드 (전체 1장, 긴거 1장, 진짜 카드 2장 ㅎㅎ)


내 포토카드는 지헌이와 새롬이와 규리~
핵심만 골라서 온 것 같음 ㅎㅎㅎㅎㅎㅎㅎ
(사실 따지고 보면 누가 걸려도 다 핵심이지만. 잇힝~)


포토카드 뒷면


---------------

사진을 워낙 못찍어서 좀 흐리게 나옴.

이번 앨범은 곡이 타이틀 곡인 LOVE BOMB이 워낙 좋아서 기대만발중.
프로미스나인이 제대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!
다음엔 아이즈원 앨범 사야지~ ㅎㅎㅎ

(그런데 나 원래 트와이스 팬인데, 왜 자꾸 딴데로 새는걸까? 으흐흐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프로듀스48] 9, 10화 왕이런의 티셔츠에 있는 문구 최대한 해석

오밤중에 잠이 안와 올리는 첫 글

독일어 어휘력 테스트 ㅋㅋㅋ